고객센터2018-01-18T15:01:06+00:00

고객센터

구매한 제품의 A/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?

FAQ
2018-01-29 14:15
매장 방문이나 택배회사를 통해 직접 제품을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.
택배로 인한 파손에 대해서는 프로포토코리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안전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택배 발송 시 아래 내용을 정확히 기재해주신 후 제품과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[ 이름 / 연락처 / 제품명 / 시리얼넘버 / 정품등록일 / 문제현상 ]

※ 무상보증수리가 적용되는 AS가 아닐 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, 택배 배송 시 고객센터(02-3444-0211)로 연락 후 진행해주세요.